상세 내용
독산동 이십미터거리 초입 입니다 아무래도 초입이라 초객들도 있는편이구요 단골형성은 괜찮게 되어있어요 사정이 생겨서 넘기는거구요 행정처분은 문 시티지 로 한번 걸린거에요 다들 걸리는거요 퇴근할때만 거튼 잘 정리해주면 괜찮아요 입주는 조율해보시면 되구요 환풍시설에 신경써서 냄새는 거의없다보면 됩니다 가게 깔끔하게 공사하느라 권리는 거진 시설비네요 피시 바꾼지 얼마안되서 아주 쌩쌩합니다.바로옆 24시 인출기도 있어서 아주편해요
매장 사진이 있으면 꼭! 등록 해주세요. 판매에 도움이 됩니다.
⚠️ 외부매물은 금액이 부정확하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연락하실때 확인해주세요.
⚠ 외부매물은 금액이 부정확하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연락하실때 확인해주세요.
📌 판매완료 또는 비공개 요청은 문의주시면 삭제해드립니다.